#CINEMA

라이프 오브 파이 이색 시사회 현장

Z.I.N.O 2013. 1. 28. 00:39
반응형

 

 

 

라이프 오브 파이의 색다른 시사회가 프랑스의 한 수영장에서 열렸었네요 ㅎㅎ

 

영화에서 주인공의 이름을 따온 수영장의 이름은 Piscine molitor로 제가 최근 올린글에 나오 듯

지금은 역사적 유물로 현재는 수영장으로 이용되지 않는데요.

근처에 아무래도 이 수영장의 이름을 딴 신식 수영장이 있는듯 합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것 처럼 피신 파일레롤(?) 이라는 수영장인데요.

여기서 라이프 오브 파이 시사회를 했네요 ㅎㅎ

 

 

사람들이 모두 배위에서 영화를 보는데요 ㅎㅎ

영화에서 배가 흔들리는 걸 몸으로 느낄수 있게
 
적.당.히 흔들려 주면서 영화를 보는 재미도 더해주었다고 하네요 ㅎㅎ

배 이름도 주인공이 탓던 일본 화물선의 이름과 같네요 ㅎㅎㅎ

다들 3D안경을 쓰고 배위에 앉아서 구명조끼까지 하고 보는 모습이 ㅎㅎㅎ

영화를 보는 사람들도 재밌을것 같지만

영화보는 사람을 보는 우리까지 재밌게 해주네요 ㅎㅎ

참 위트있는 무비 마켓팅 같습니다 ㅎㅎ

한번 참여해 보고 싶은데 참 머네요 ;;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제가 썻던 리뷰 끝자락에 있는 트리비아 보시면서 재미를 더 해보시는건 어떤가요?ㅎㅎ

 

2013/01/22 - [영화 글로 보기/보고왔:수다] - 라이프 오브 파이 - 둘 중 어떤 이야기를 믿으실건가요? (+Trivia)

 

 

 

 

 

 

출처.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039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