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연남동 카페] "ㅅㄹㅅㄹ (실론살롱) " - 커피보다 밀크티를 사랑하는 따뜻한 당신에게

Z.I.N.O 2014. 8. 23. 08:00
반응형

홍대에 지쳐 합정을 거쳐 상수도 거치고 갈곳 없는 

카페 중독자들의 마침표를 찍는 곳.

"연남동"


그 중에서도 조용하고 밀크티 마시기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일단 저녁에 가시면 분위기가 더 좋아진답니다.

뭔가 가을,겨울이 어울리는 카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뱅커스 램프!!

보자마자 혹했죠. 사실 가격을 물어보고 싶었던 ㅋㅋ



가게의 풀네임은 

"살롱 드 실론 앤 마카롱"


뭔가 라임 넘치는 이름이죠.

간판에 가게 이름부터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올라오는 사진들 보니까

외관 사진은 이 각도로 찍어야 가장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럼 이제 내부 디자인 보시면서 

분위기 좀 맛 볼 수 있게 사진 준비했습니다.






제가 가을과 겨울이 어울리는 카페라는게 무슨 의미 인지 조금 아시겠는지 ㅎㅎ



너무 조용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실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여기에서만 파는 특별한 실론티가 있엇는데

그건 따스하게 먹어야 좀 맛과 향이 증폭된다고해서

저는 저렇게 따스하게 시켰습니다.


날이 다행이 덥진 않아서 맛 보며서 여유있게 즐겼습니다.

그리고 달달한게 떙겨서 라즈베리 마카롱 하나!


연남동 가시면 한번쯤 꼭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차도 맛 좋은 밀크티 가게!


실론살롱이었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