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마포/공덕 맛집] 조선 초가 한끼 - 식사 겸 술 한 잔 걸치기 좋은 전통 맛집

Z.I.N.O 2014. 8. 21. 10:00
반응형

지난번 대학 동기 모임 겸 

형님 누님들과 함께 다녀왔던 맛집들을 요즘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저녁을 공덕역 최대포 집에서 거하게 먹고

이제 2차로 술 한잔 걸치러 이동한 다른 맛집.



2014/08/19 - [일상 글로 보기/카모메식당을 찾아서] - [공덕/마포 맛집] 마포 "진짜 원조" 최대포 - 그래 너네가 "진짜" 원조해라



공덕역 에서 조금 떨어진 

"조선 초가 한끼"




먼저 메뉴판 부터 보여드릴께요.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서 정말 강추하구요.

요리 중에선 수육 !!!

그리고 막걸리는 역시 지평 막걸리!!


막걸리 중에 이렇게 달고 상콤한 막걸리는 처음이라

정말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목포 낙지 호롱이!!

살짝 매콤해서 매콤한 술 한주 찾으시는 분들에게 취향 저격!



두툼한 낙지가 올라간 해물 파전은 막걸리 옆에서 빠질수 없죠 ㅎㅎ



그리고 수육!!

수육도 수육이지만 사이드가 대박이에요.



수육과 함께 먹으라고 명이나물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분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3~40대 이상의 취향을 저격한 전통 술집겸 음식점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막걸리도 그냥 플라스틱 병에 먹는게 아닌 호롱병(?)에 먹어서

더 맛있는거 같구요 ㅎㅎ


분위기가 정말 전통이라는 테마를 제대로 저격해놔서

중간에 판소리나 전통악기 연주도 있으니


중요한 술자리나 모임장소를 찾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가시기 전에 예약하시기 위해 한번 전화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서 정말 맛있게 먹고

맛있게 마시고 놀다가 왔습니다 ㅎㅎ


음식도 다 맛있고

분위기도 깔끔하구 좋으면서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