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라면계 신흥 강자 - "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

Z.I.N.O 2015. 3. 31. 17:19
반응형

요즘 핫하디 핫하다 소문이 자자하길래
직접 사왔습니다.


"식객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이거 모른다는건 커뮤니티 사이트나 인터넷을 잘 안하시는 분들이란 증거겠죠ㅋㅋ



용기에도 적혀있지만
쉽게말해 묵은지 라면입니다.


일단 만드는 방법을 보니
뭔가 전자렌지 사용을 하라는 눈치라
더 맛있게 먹으려고 저는 전자렌지를 사용하기로 ㅎㅎ
하지만 전자렌지 조리법은 따로 안적혀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컴라면 뜯자마자 보이는 스프와 김치포장.
이게 가장 큰 차이점 같네요


일단 스프와 김치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다음에


전자렌지를 어떻게 쓸지 몰라서
너무 오래 하면 뿔을까봐
기본 뜨거운물 조리시간의 절반이 조금 넘는 3분 동안 돌려줬습니다.



그리고 나온 비주얼 ㅎㄷㄷ



일단...유사품이라면 기존의 김치라면인데요.
그건 라면에 김치향 첨가라면
이건 묵은지 찌개에 라면사리 추가네요.

국물에서 정말 큰 차이가 있어요.
면은 뭐 비슷하다 해도 정말 국물이 엄청나네요.

국물 원래 안먹는데 다먹으려다가
다음날 아침 약속 때문에 참았습니다.

[3줄요약]
- 국물이 맛있음
- 진짜 라면 같지 않게 맛있는 라면임.이름에 충실함
- 하지만 매일 먹으면 질림.뭐든 그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