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합정 카페] 네이버후드 (Neighborhood) - ★★★★☆

Z.I.N.O 2013. 2. 20. 01:16
반응형

합정동은 카페촌이라고 해도될정도로 정말 카페가 많은데요.

그만큼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신사동 가로수 길 만큼이나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분위기도 따스하고 커피도 맛난 카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구요.



일단 가서 주문을 시키면 

이런 장난감같은 번호표를 주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점원이 직접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폰으로 찍다보니 

전경을 찍어도 별로 안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제가 앉았던 자리는 입구에 가까운 긴 소파에 앉았는데요.

전반 적인 분위기는 깔끔하니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마셨던 커피가 맘에 들었는데요.



말리부 모카 였습니다.

가끔 카페에 가면 깔루아 라떼를 파는 곳은 봤습니다.

커피맛이 나는 양주를 커피에 타서 주는건데요.

여기는 말리부라는 술을 넣은 커피도 있길래 시켜봤습니다.

말리부라는 술을 따로 마셔보진 않아서 원래 맛은 모르겟지만

달달한 맛을 더해주면서 동시에 약간 알콜성분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래도 요즘처럼 찬바람 부는 날씨에 마시기 좋은 커피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옆에서 다른 커피를 마시던

여자친구와 함께 먹으려고 시켰던 아이스크림 브라우니입니다.


합정에 이곳말고 가장 사랑하는 카페가 있는데요.

그곳은 제대로 사진찍으면 올려볼게요.



+ 이런 맛집이나 카페는 카메라가 거추장스럽고 

셔터소리가 좀 거슬리실까봐 폰카촬영이 잦아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