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IT 리뷰] 재미로 보는 안드로이드 폰의 숨어 있는 기능

Z.I.N.O 2014. 2. 13. 11:19
반응형

2014년 들어 한국에도 드디어 안드로이드 킷캣이 배포되기 시작했고
최근 업데이트를 서비스 센터에가서 직접 받고 왔습니다.
기분 좋게 요즘 새로워진 킷캣을 맛보는 중입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나 알아보던 중에

안드로이드 폰마다 모두 있는 숨어 있는 사소하지만 재밌고 귀여운 기능이 있길래 소개하려고 합니다.

킷캣 외에 젤리빈, 아이스크림샌드위치등 모든 버전에서 가능합니다.

 

 

 

1. 먼저 설정에서 디바이스 정보에 들어갑니다 

 

 

 

2. 안드로이드 버전을 3~5회 연타 합니다. (위에서 여섯 번째 칸)



 


3. 갑자기 나타난 "K"

             킷캣의 K를 의미하는 마크가 나오고 빙글빙글 돌리다 보면 


*젤리빈의 경우 빨간 젤리 모양이 나옵니다.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웃는 모습이나오구요.

 

 

 

4. 초코과자 킷캣의 상표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마크와 버전이 나옵니다.
    여기서 길게 터치하시면!! 

*젤리빈도 동일합니다. 길게 터치하세요.

 

화면이 킷캣이랑 다르다고 당황하지마시구요. 한번 클릭해보시고. 두번클릭해보시고 , 길게도 클릭해보세요.

그 재미니까요ㅎㅎ

 

 

 

 

짠!
지금까지 나왔던 여러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버전의 심볼들이 나타나네요.
제가 아는거는 허니비,아이스크림 샌드위치,진저브레드,젤리빈 등의 마크가 보이네요.

 

숨겨진 기능은 여기 까지입니다.

어이 없다구요?
제가 그랬자나요 숨어있는 사소한 기능이라고 ㅎㅎ

 

재미로 보시구요.

저도 이제 킷캣을 사용 시작한지 2일차라

3일정도 더 써본뒤에 정확한 리뷰와 젤리빈과의 차이점을 공부해서 올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