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올해의 헬로루키 예습하기 ③

Z.I.N.O 2013. 11. 3. 04:45
반응형




# 축하무대는 누가 오나요?


이제 올해의 헬로루키를 뽑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엔 밴드들 실력도 짱짱하지만

축하공연도 만만치 않게 화려할 올해의 헬로루키 입니다.
처음보는 밴드들이라도 이분들 보러오시면 새로나온 신상 밴드들도 구경하고 

즐거운 주말을 맞으시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축하공연은 

옥상 달빛 , 델리 스파이스 , 코어 매거진, 게이트 플라워즈, 한음파, 페이션츠 


이 분들이 다음주 주말 9일에 있을 무대를

한번더 후끈 달아오르게 해주실거 같네요.


오늘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를 보셨다구요?
그렇다면 다음주 토요일은 헬로루키 공연 보러 오시는게 어떠실까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어렵지 않습니다!!

컴퓨터와 마우스. 오른손과 왼손만 있으시면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신청하러가기!

아래 링크를 따라 들어가셔서 

EBS로그인을 하시고 응모 신청!
총 4분까지 함께 오실수 있으니까요!! 꼭 알아두시구요.

이번 기회로 고품격 음악공연 스페이스 공감과 인연을 쌓아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2013/01/17 - [일상 글로 보기/헤윰:통신문] - EBS 스페이스 공감 - 고품격 무료 공연


빼빼로 데이엔 제가 아끼는 김예림과 박지윤의 공연도 하는 스페이스 공감이니 ㅎㅎ
함께 신청해 보시는건 어떨까해요 ㅎㅎ


아! 아셔야 하는건 신청한다고 모두 이 공연을 볼수있는 혜택을 누리는건 아닙니다.









#꼭 가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 중!



★ 이벤트 하나!


-헬로루키 포스터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난이도: ★★★★ )

헬로루키 포스터를 찾아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올려주세요.
멘션이나 상태를 업로드할때는 헬로루키를 언급해주세요!

그래도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예 헬로루키에게 트윗을 날려주세요! 

힌트: 토끼굴 과 캠퍼스에 존재합니다.

트위터 계정:

페이스북 계정: https://www.facebook.com/EBSHellorookie


예시.



★이벤트 두울!

-헬로루키행 3호선 열차를 타라!! (난이도 :
★)


3호선 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엄청난 행운이 오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3호선 기차내 영상 광고가 나오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영상이 나오는데...


헬로루키 영상도 나온다네요 ㅎㅎ




나오시면 바로 그냥 셔터를 팍팍!!
인증샷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드린답니다!

이또한 트위터나 페북을 통해....





이런 이벤트도 어렵다구요?
마지막으로 제일 쉽기도 하며 어려운 응모법이 있습니다.


★이벤트 세엣! (수험생 이벤트)


- 수능보고 헬로루키 공연보러 가자! (난이도:)



[수능에 지친 수험생들이어헬로루키행 급행 열차를!! ㅋㅋ]



수능보느라 힘들고 스트레스 받았을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사실....수능 끝난뒤 이틀뒤가 공연날....

저도 당시에 수능끝나고 눈치보면서 놀러다닐때였습니다.

수시 준비 하느라 바쁜 분들도 있겠지만...


수시1차 붙어서 탱자탱자 놀분들 여기와서 신나게 뛰면서 성장판 자극해서 키 더커지고

시험 망친분들 재수하기 전에 스트레스는 불고 들어가야지? 미친듯이 놀다가시구...

그냥 애매한 분들은 집에서 괜히 롤하다가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당하지 말고 


밖에 나와서 노세요 ㅎㅎ

여기로 오세요 ㅎㅎㅎ


★이벤트 네엣!

-응원하고 티켓받자! (난이도 :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