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교+분석] "너를 사랑한 시간" 의 원작으로 미리보기 & 다시보기

Z.I.N.O 2015. 6. 28. 19:51
반응형



어제 성공적으로 첫 화를 마친 한국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여자들이 호불호 안갈리고 좋아하는 배우 이진욱 씨가 나오는 작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인기검색어에 오래 머무르네요 ㅎㅎ

 

혹시 이 원작이 대만 드라마 라는 점 알고 계시나요?


제목이 달라서 모르셨던 분들도 있을것 같아요.

원작의 아가능불회애니를 해석하자면

"너를 내가 사랑할리 없어" 라는 뜻인데


원작이 한국에서 개봉할때는 연애의 조건으로 나왔었구요.

이번엔 너를 사랑한 시간이라는

뭔가 줄여부르기 좋은 이름으로 나왔네요.


첫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거의 대만 원작을 그대로 따라했더라구요.


하지만 기사를 보다보니 

저작권 문제로 합의를 본 부분 외에는 따라할수 없다고 하는데요


일단 두 주인공의 캐릭터는 꽤나 비슷합니다.






뭔가 느낌상으로 비슷하지만

역시 한국 배우가 더 보기 좋죸ㅋㅋ


일단 캐릭터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원이 연기한 오하나 캐릭터는

원작에서는 청요칭이라는 캐릭터 입니다.

둘다 제화 업체 마케팅 담당 팀장이네요.






하지만 남자 캐릭터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업무는 비슷하지만 이진욱은 부사무장이네요.

역시 남자가 능력이....ㅋㅋㅋ


첫화가 정말 원작과 대사 한톨 바뀌지 않고 비슷하게 흘러간걸 보니까

다음화가 기다려지시는 분들은

원작과 비교해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mix]아가능불회애니(hl)-01 작성자 f100002333774742



원작 '너를 사랑한 시간' (아가능불회애니) 1화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