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5

[오버워치 시즌 3] 시즌4 시작일/상향 내역/하향 내역 총정리 ✮

오버워치가 2월 22일 수요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시즌이 마감됩니다.빠른대전과 아케이드의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경쟁전이 시즌이 마감됨과 동시에 마무리 지어집니다.아래 점수표에 나타나는 계급으로 경쟁전을 마무리 하시게 됩니다. 골드와 플레 다이아 등급별 포인트 보상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쟁전 등급 별 보상내역" 새로운 시즌은 "3월 1일 오전 9시" 에 시작됩니다. 1주일이라는 기간동안 잠시 쉬셔도 되지만 잊지마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이번 경쟁전 시즌3의 마지막은 로드호그로 마무리 지어졌습니다. 로드호그의 상향으로 너프되었어도 아직 여전히 강합니다.호그 다음으로 이번 경쟁전 시즌4에서도 또 한 캐릭터가 능력치 상향됩니다. (*호그의 경우 다음 시즌 원거리 탄창의 수가 늘어나 데미지가 늘..

카테고리 없음 2017.02.22

[Re:view] 스노든 - 웹캠을 가리고 글을 적는다 (+ Trivia)

미국의 무차별적 정보 수집을 다룬 영화 '스노든'을 보고 왔습니다.실화와 실존인물을 대상으로 하였고 결말 부분에선 특히나 리얼리티가 극대화 됩니다. 스노든은 실존인물로 컴퓨터 천재로서 미국 NSA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중요한 직책을 맡아갑니다.테러와 위협을 정보로 예방하는 일이라 생각했던 스노든은 기존에 갖고 있던 애국보수의 사상의 인물로서 거리낌 없이 일을 시작합니다.하지만 점차 자신의 일에 대한 도덕적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오바마 정부 당시 큰 사건 중 하나 였던 '위키리크스'사건을 배경으로 한 영화 스노든은 우리나라에 뒤늦게 개봉하였습니다.아무래도 현재 시국과 적절하다고 판단한 배급사의 결정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시국을 판단하면 한재림 감독의 더 킹을 관객들이 택했겠죠? 하지만 이 영화를..

#CINEMA 2017.02.19

카페 어니언(ONION) :::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은 성수동의 그곳

성수역에 위치한 카페 어니언에 다녀왔다.9시가 가까운 시간임에도 사람이 많다. 마음에 드는 자리는 이미 사람이 있어 하는 수 없이 빈자리를 찾아 앉았다.먼저 자리를 잡고 딸기우유,플랫화이트 그리고 팡도르를 시켰다.빵이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대부분 매진이었다. 카페 어니언의 '플랫 화이트' 맘에드는 컵이다. 다도 하시는 분들은 익숙할 컵이다. 차의 열기를 막아주는 유리잔.공간의 왜곡을 일으키는 듯한 유리잔이다.플랫화이트가 존맛은 아니다. 그냥 플랫 화이트다. 사실 라떼 같았다. 커피가 이렇게 무난한데 왜이렇게 사람이 많을까? 카페 어니언은 쇼핑몰에서 연 카페이다.피피비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Chuu라는 여성 전문 쇼핑몰이다.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나 디자인 요소는 확실히 무기가 된다. 물론 앤트러사..

#EAT 2017.02.15

목화다방 ::: 쌍화탕보다 칵테일이 더 맛있는 다방

지난 주말 목화다방에 다녀왔다.장진우가 금호에 연 다이닝바라고 한다. 이태원 일대에 홍석천 다음 열풍의 주역이기도 하다.지난번엔 디 뮤지엄 근처에 있는 한남 앵커드에서의 기억이 좋아 다시 한번 찾아보았다. [일상 글로 보기/카모메식당을 찾아서] - [한남 맛집] 앵커드 (장진우 식당) - 칵테일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비스트로 라고 적혀있지만 인당 술을 꼭 시켜야한다. 메뉴판은 친절하게 입구에 붙어있다.와인의 경우는 내부에 있는 메뉴판을 통해 봐야 한다. 레트로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장진우 식당이다.기존의 장진우 식당과는 다른 컨셉일 것 같은 느낌이다. 내부를 보니 장진우 식당이다. 바 자리를 좋아해서 굳이 이 곳에 앉았다.6시가 안되서 저녁을 먹으러 갔으니 사람도 없었지만 첫 음식이 나오니 이미 많은 ..

#EAT 2017.02.14

[데이터주의/스압] 애정하는 오버워치 움짤 모음

사랑을 담아 'D.VA' 요즘 로드호그가 사기 탄창으로 갈아끼면서 툭치면 튀어나오는 송하나. 엉덩이 메이커 '위도우' 얘 때문에 오버워치는 15세 미만은 들어오지 못한다. 석양이 진다 빵빵빵 '맥크리' 잘하는 놈이 잡으면 진짜 무시무시하다. 러시안 걸크러시 '자리아' 상대 공격 먹어서 돌려주는 복수용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루시우를 밀어내고 '아나' 힐벤 먹으면 진짜 화난다. (로드호그 유저) 대회에서도 무시받는 '솜브라' 솔직히 제일 불쌍하다. 블리자드에서 전술적으로 이용하길 바랬지만 충이 되어버린 솜브라. 언젠간 잘하는 플레이어가 나오리라고 본다. 우리는 한국인이니까. + 깨알 한조 겐지 짤

카테고리 없음 2017.02.14